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한림성심대학교 12기 졸업생 강0옥
내용

안녕하세요. 한림성심대학교 물리치료과 12기 졸업생 강0옥 입니다. 

 

저는 국가고시 면허 취득 후 현재 근골격계 질환을 가진 환자들을 대상으로 치료하는 정형외과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물리치료과에 처음 입학했을 당시에는 전공과목 공부가 어렵고, 이해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현재 전공 공부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부생분들이 계시다면 빠른 성과를 보지 못하더라도 꾸준히 장시간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긴 시간 노력해 온 만큼 남들보다 더 탄탄한 기반이 마련되어 있을 테니 서두르지 말고 자신의 잠재력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과 특성상 최종적으로 국가고시를 준비하는 직업인 만큼 공부량이 많습니다. 많은 공부량을 혼자서 감당하기엔 어려움이 있으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저에겐 3학년 학기 중에 모의고사 스터디 그룹 조장을 맡아 조원들과 함께 공부하였던 시간이 인상 깊게 남아있습니다.
혼자서 하는 공부보다는 스터디 그룹이나 모임 형식으로 동기들과 함께 하는 방식이 기억에 더 오래 남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3년 안에 전공 공부와 임상실습을 병행하며 학부 생활을 이어나가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힘들고 지치는 순간들에는 교수님께 조언을 구하거나 동기들과 서로 의지하며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신다면 그 끝엔 분명히 좋은 성과를 거두실 거라고 믿습니다. 모두들 국가고시까지 파이팅 하세요 !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한림성심대학교 12기 졸업생 김0석
다음글 한림성심대학교 12기 졸업생 박0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