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한림성심대학교 물리치료과 7기 졸업생 정0기
내용

안녕하세요. 한림성심대학교 물리치료학과 12학번 7기 졸업생 정0기입니다.

졸업 후 한림성심대학교 전공 심화 과정을 수료했으며, 현재 춘천 그랜드 연합의원에서 근무 중입니다.

 

제가 학교에 다녔을 때를 생각해보면 1학년 신입생으로 들어가 새로운 환경과 처음 겪는 분위기에 많이 설레기도 하고 기대도 하며 한편으론 두렵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처음 들어보는 의학용어들과 다양한 전공과목들을 배우면서 많이 어렵고 생소하여 내가 과연 잘 해낼 수 있을까 생각하며 걱정되고 막막했습니다. 그러던 중 병원 견학도 하고 실습도 나가게 되었는데 임상에서 선배 물리치료사 선생님들이 직접 치료하시는 모습을 보고 많은 것을 느꼈고 그분들의 경험과 조언을 들으며 학교로 돌아가 부족한 부분을 더 열심히 공부해나가고 채워야겠다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학업이나 진로에 대해 고민이 있거나 어려운 부분이 있을 땐 항상 교수님들께서 잘 이끌어주셔서 조언 하나하나 마음에 새기게 되었습니다.

물리치료학과 특성상 국가고시를 준비해야 하니 학업을 소홀히 할 순 없으나 학업 외에도 다양한 교내 활동들을 통해 충분히 즐기고 학우들과 재밌게 놀고 또 즐겁게 학교생활을 하며 후회 없는 대학 생활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놀 땐 놀고 공부할 땐 공부하는 멋진 후배님들이길 바랍니다. ^^

 

처음 임상에 나오면 많은 것들이 낯설게, 어렵게 느껴지며 학교 다닐 때와 또 다른 걱정이 생기게 되겠지만 그 시간을 걱정만 하며 보내는 것보다 자기계발을 하며 좀 더 뜻깊게 보내면 좋겠습니다. 임상에 나와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잘 견디고 공부도 열심히 하고 씩씩하게 지내다 보면 어느덧 자신이 단단해진 것을 느낄 것입니다.

우리 후배님들이 앞으로 나아가시는 길이 어렵지 않게 선배 물리치료 선생님들도 열심히 길을 닦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국가고시 준비 열심히 하시고 원하는 곳에 취업도 하고 훌륭한 물리치료사가 되어 임상에서 만나길 바랍니다. 파이팅 :)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한림성심대학교 12기 졸업생 석0주
다음글 한림성심대학교 물리치료과 12기 졸업생 이0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