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제목 2022학년도 1학기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 관련 협조 요청
내용

1. 코로나19 온라인 자가 문진표
      발열 및 감기증상(기침, 인후통, 몸살 등)발생 시 등교하지 않기, 마스크 상시 착용, 손씻기·개인위생 수칙 준수, 1일 3회 10분씩 환기 및 주기적 소독, 거리두기(최소 1m이상 거리두기), 수도권 방문 자제, 사적모임 자제, 코로나19 의심 증상 발생 시 반드시 검사 받기
  나. 시행대상 : 대면 수업 수강생
  다.‘코로나19 온라인 자가 문진표작성’안내 문자 발송시간
     - 1차(오전 7시 : 전체 문자 발송), 2차(오전 8시 : 1차 미작성자에게만 발송) 총 2회
     - 2차 발송 후 미작성 학생명단이 학과조교에게 발송
     - 유증상자에게는 등교중지 안내문자가 발송(해당 학생정보는 보건담당자와 학과조교에게 발송)
  라. 작성방법 : 학생에게 URL주소 포함 문자 발송
     ※ 한림성심대학교 학생정보 시스템 로그인 > 코로나19 자가 문진표 작성

 

2. 발열체크
  가. 체크일시 : 강의실 입실 전
  나. 학과조교 주관

 

3. 의심환자 및 유증상자 발생 시 대응절차
  가. 의심환자 및 유증상자 인지 시 보건담당자에게 유선보고
  나. 일시적 관찰실(평생교육관 1층 102호)로 이동
  다. 보건담당자의 지시에 따라 발열체크 및 자가검진 시행
  라. 자가검진 결과에 따라 확인 후 양성 시 PCR검사 안내

 

4. 필수조치사항
  가. 학과에서는 정보전산원에 사전 협조 요청하여‘온라인 자가문진’실시할 수 있도록 조치함
     ※ 대면 수업 참석자 명단(학번, 이름) 및 관련 일정 정보전산원과 사전 공유
  나. 사무처에 사전 협조 요청하여 입실 전, 후 방역 및 소독을 실시할 수 있도록 조치
  다. 대상 학생은 등교 전 온라인 자가문진표를 작성하도록 지도관리
  라. 강의실 입실 전 발열체크가 진행되도록 안내
  마. 의심환자 및 유증상자 발생 시 보건담당자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보고체계 마련
     ※ 수시로 파악하여 보건담당자에게 즉시 보고
       - 가족 중 확진자가 있는 경우
       - 가족 중 자가격리자 또는 수동감시자가 있는 경우
       - 코로나19 자가진단검사 또는 신속항원검사에서 양성이 나온 경우
       -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경우
  바. 코로나19 개인방역수칙 준수 안내함
      발열 및 감기증상(기침, 인후통, 몸살 등)발생 시 등교하지 않기, 마스크 상시 착용, 손씻기·개인위생 수칙 준수, 1일 3회 10분씩 환기 및 주기적 소독, 거리두기(최소 1m이상 거리두기), 수도권 방문 자제, 사적모임 자제, 코로나19 의심 증상 발생 시 반드시 검사 받기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교내 차량 출입차단기 운영방법 및 시범운영 시행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1학기 보건실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