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교내 차량 출입차단기 운영방법 및 시범운영 시행 안내 |
---|---|
내용 |
교내 출입차단기 운영방법 및 시범운영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설치장소 : 정문 및 후문
2. 운영시간 가. 등록차량 : 24시간 운영 나. 미등록차량 : 06:00 ~ 24:00
3. 운영방법 : 무상운영 가. 정문 운영 1) 입차(1개 차선 운영) : 모든 차량 통과 2) 출차(2개 차선 운영) - 등록차량 : 도보 쪽 차선으로 출차 - 미등록차량 ㆍ 10분 내 출차 시 통과 조치 ㆍ 10분 초과 시 출차 차단, 호출기를 통한 용무 확인 및 기록 후 출차 ㆍ 장기간 주차 또는 방문사유 불명확 차량이 3회 이상 적발 시 블랙리스트로 관리하여 입차 제한 나. 후문 운영 : 사전 등록된 차량만 입출차 가능(동계 방학 중에는 전면 통제)
4. 차량등록 방법 가. 교직원 및 학생 : 총무팀에 요청 나. 민원인 및 외부관계자 : 관련부서에서 등록 다. 한림유치원 학부모 : 한림유치원
5. 관리부서 : 총무팀 가. 주간(08:30 ~ 17:30) : 근로장학생 배치 나. 야간(17:30 ~) : 당직실 경비
6. 시범운영 : 신입생 차량 등록을 고려함 가. 운영기간 : 2022. 02. 23(수) ~ 03. 04(금) 나. 운영방법 1) 정문 : 자율 출차 및 입차(차단기는 개폐 시스템 운영) 2) 후문 : 표지판 및 차단봉 설치 완료 후 시범 운행 진행 다. 점검사항 : 신입생 차량 추가 등록, 학기 중 교통량 모니터링, 기타 문제점 검토 등.
7. 기타사항 : 시범운영 기간 종료 후 정상 운영. 끝.
|
파일 |
이전글 | 2022학년도 도서관 이용자 교육 실시 안내 |
---|---|
다음글 | 2022학년도 1학기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 관련 협조 요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