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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1학년도 1학기 코로나 19 예방 및 확산 방지 관련 안내
내용

1. 코로나19 온라인 자가 문진표

. 시행기간 : 2021. 3. 2() ~ 상황 종료 시 까지

. 시행대상 : 대면 수업 수강생

.‘코로나19 온라인 자가 문진표작성안내 문자 발송시간

- 1(오전 7: 전체 문자 발송), 2(오전 8: 1차 미실시생에게만 발송) 2

- 2차 발송 후 미실시생의 학생명단이 학과조교에게 발송

- 유증상자 체크자에게는 등교중지 안내문자가 발송(해당 학생정보는 보건담당자와 학 과조교에게 발송)

. 작성방법 : 학생에게 URL주소 포함 문자 발송

한림성심대학교 학생정보 시스템 로그인 > 코로나19 자가 문진표 작성

 

2. 발열체크

. 체크일시 : 강의실 입실 전

. 학과조교 주관

 

3. 의심환자 및 유증상자 발생 시 대응절차

. 의심환자 및 유증상자 인지 시 보건담당자(033-240-9454 또는 010-8790-9736)에게 신고

. 일시적 관찰실(평생교육관 1102)로 이동

. 보건담당자의 지시에 따라 발열체크 및 춘천시 보건소와 유선상담

. 보건소 상담결과에 따름(자택귀가 또는 코로나19 검사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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