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1학년도 1학기 코로나 19 예방 및 확산 방지 관련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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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
1. 코로나19 온라인 자가 문진표 가. 시행기간 : 2021. 3. 2(화) ~ 상황 종료 시 까지 나. 시행대상 : 대면 수업 수강생 다.‘코로나19 온라인 자가 문진표작성’안내 문자 발송시간 - 1차(오전 7시 : 전체 문자 발송), 2차(오전 8시 : 1차 미실시생에게만 발송) 총 2회 - 2차 발송 후 미실시생의 학생명단이 학과조교에게 발송 - 유증상자 체크자에게는 등교중지 안내문자가 발송(해당 학생정보는 보건담당자와 학 과조교에게 발송) 라. 작성방법 : 학생에게 URL주소 포함 문자 발송 ※ 한림성심대학교 학생정보 시스템 로그인 > 코로나19 자가 문진표 작성 2. 발열체크 가. 체크일시 : 강의실 입실 전 나. 학과조교 주관 3. 의심환자 및 유증상자 발생 시 대응절차 가. 의심환자 및 유증상자 인지 시 보건담당자(033-240-9454 또는 010-8790-9736)에게 신고 나. 일시적 관찰실(평생교육관 1층 102호)로 이동 다. 보건담당자의 지시에 따라 발열체크 및 춘천시 보건소와 유선상담 라. 보건소 상담결과에 따름(자택귀가 또는 코로나19 검사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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